정읍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내달 가동

입력
수정2015.03.16. 오후 4:5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정읍=뉴시스】김종효 기자 = 16일 전북 정읍시는 내장산의 명물로 자리 잡은 '워터파크 음악분수'가 내달부터 가동돼 시민과 방문객들을 맞는다고 밝혔다. 음악 속에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워터파크 음악분수의 모습이다. 2015.03.16. (사진 = 정읍시 제공) photo@newsis.com

【정읍=뉴시스】김종효 기자 = 전북 정읍 내장산의 명물로 자리 잡은 '워터파크 음악분수'가 내달부터 가동돼 시민과 방문객들을 맞는다.

시는 워터파크 음악분수의 시범가동을 내달 한 달간 주말 오후 2시와 5시에 실시한 후 오는 5월4일부터는 본격가동에 들어가 11월까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음악분수의 정규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8시와 9시, 공휴일 오후 2시, 5시, 8시 ,9시 등이다.

특히 야간 음악분수 공연 시에는 화려한 조명과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동영상을 비롯해 레이저쇼 등 다양하고 화려한 분수공연이 펼쳐진다.

또 워터파크 내 공연장에서는 각종 문화예술단체들의 다양한 소규모 공연이 수시로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내장산과 인근을 찾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화려하고 경쾌한 음악분수를 감상하면서 일상의 피곤을 떨치고 가족·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n6685@newsis.com

★ 뉴시스 뉴스, 이젠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도 만나세요

★ 손 안에서 보는 세상, 모바일 뉴시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